본문 바로가기

메릴린치에게 열이 나면 소염제를 다시 먹일 수 있습니까

메릴린치에게 열이 나면 소염제를 다시 먹일 수 있습니까  알아보시겠습니다.

긍정적인 사고와 감사의 마음은 건강한 정신과 행복한 생활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사소한 것들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요. 

 

알아보자 :: 메릴린치에게 열이 나면 소염제를 다시 먹일 수 있습니까

♥  메릴린치에게 열이 나면 소염제를 다시 먹일 수 있습니까

 

♥  메릴린은 상품명으로 주로 이부프로펜 서방성 캡슐, 이부프로펜 현탁액 점적제 등과 같은 이부프로펜 약물로 소염제와 약 30분 간격으로 복용할 수 있다.

 

♥  이부프로펜은 주로 해열 및 진통 작용을 하며 일반 감기, 인플루엔자 등으로 인한 발열, 두통 등을 완화 및 치료할 수 있으며 편두통, 관절통, 치통 등의 증상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약물은 복용 후 약 30분 정도 후에 위장관에서 약 성분을 흡수하여 약효를 발휘하다.

♥  항염증 약물은 가장 흔한 항생제로 세균성 병원체에 대한 저항성에 좋은 효과가 있으며 감염으로 인한 발열에도 치료 효과가 있으며 이부프로펜 약물과 충돌하지 않지만 위장 점막에 대한 약물의 자극을 줄이기 위해서는 30분 간격으로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  발열 시 약물을 무분별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상세한 검사를 통해 질병의 원인을 명확히 한 후 의사의 지도하에 약물을 사용하여 잘못된 약물 사용으로 인한 부작용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건강한 마음은 우리가 삶의 도전과 어려움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소개드린 정보는 메릴린치에게 열이 나면 소염제를 다시 먹일 수 있습니까  입니다.  보시는 분들께 이해에 도움이 되셨길...